domingo, 29 de julio de 2012

귀하의 프랜차이즈를 받고위한 제조하거나 가르치는 모든 제품을 선택하고, 제품은 특허 및 산업 브랜드 적용되고, 당신은 전체 제품이나 성능에 대해 원하는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프랜차이즈의 가격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프랜차이즈를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훌륭한 사업 확장 전략은 등록 상표와 운영 체제를 사용하려면 허가 수수료 징수에 관한 변경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입니다. . 이 제도는 일정한 규칙에 따라 것입니다. 따라서, franchisor는 타사 자본 그것의 규칙에 따라 비즈니스의 시스템을 복사으로 확대, 그리고 franchisee가 알려진 검증된 사업을 공표하고 실행하여 백업 경쟁력있는 시장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적절하게 브랜드를 보호되어야 만들고 각 지역이 그들을 준수할 수 있도록 수행하는 규칙과 운영 매뉴얼을 확인하십시오. 문제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우리가 올바른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문의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더 나은 프랜차이즈의 문제를 이해하는데 매우 유용한 것입니다 다음 정보를 사전 :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것은 프랜차이즈의 사업에 모든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고 마케팅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초기 비용"과라는 비율위원회라는 초기 비용으로 제공하는 상업적인 계약을 통해 이루어진다 "월별 로열티." 그것은 본인 franchisor는 노하우의 사용, 상표, 색, 이미지와 독특한 기호를 포함하여 그 영역에서 사업을 개발하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영업 관리에 노력, 전문성, 조직과 헌신을 데려가고에만 즐길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누가 개입하지?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franchisor"(어떤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양도인이다)이며, 자사의 상표 또는 상표 이름의 임시 사용을 전송하고 그 사람이 그 누군가의 전송 "어떻게 알아요" "프랜차이즈"(독립 사업가)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경력이 공식인가? 정확하게, 가맹업의 주요 장점은 작동하고 잠재 알려져있는 비즈니스 또는 시장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프랜차이즈에서 전문적으로 작동합니까? 프랜차이즈의 조건 중 하나는 그것이 적절하게 보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franchisor는 적절한 전문적인 조언이 필요하고 많은 관련 클래스에서 그 흔적을 기록하고 모니터링있다거나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franchisor 강도와 보호 사업의 모든 증거를 필요로 franchisee의 책임과 권리입니다. 어떻게 계약이며 문제가 되나요? 계약은 맞춤형 및 사업의 성공적인 실현에 필요한 모든 항목을 충당하기 위해 목적이있다. 그것은 당사자를 묶어이를 통해 도구이며, 원치 않는 divergences에 대해 좋은 대화와 공존, 또는 악기의 기초를 보호하기위한 권리와 의무의 한계를 설정합니다. franchisee는 정식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건강 전문가에 의해 통보해야합니다. 프랜차이즈 계약에 서명 후 프랜차이즈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매뉴얼 (노하우), 상업 공간 검색 및 선택에 도움, 프로젝트 또는 현지 적응을 구축하거나 리모델링을위한 도구의 생성, 인사,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의 선택에 도움을 받기 마케팅과 광고 전략, 공급 업체 관리 및 품질 관리에 도움. 요컨대, franchisor는 모든 설명과 프랜차이즈를 시작하는 절차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가입하려면 해당 프랜차이즈의 사업 경험을 먹을까요? 아니,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각각의 설명서 (노하우) 및 직접 접수 이들에 들어있는 재료 이외에, 교육 및 지원을 통해 franchisee를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때문이다. 그것은 franchisee가 프랜차이즈의 모든 규정 및 표준을 준수 제어 franchisor의 책임입니다. 오히려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기보다는 프랜차이즈를 구입의 장점? . - 위험 감소 . - 브랜드를 사용하면 인식 . - 교육 및 지속적인 지원 . - 중앙 구매 제도에 대한 액세스. . - 규모의 경제 . - 구매력 . - 기업 마케팅 및 광고 . - 전략적 관리. . - 공급 업체의 개발. . - 새로운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개발. . - 경영 시스템의 제공. 어떤 단점은 프랜차이즈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 - 이전에 설립 지침을 따르도록 의무. . - 시스템에 명시된 규정에 개발 상용 세트. . - 가난한 수술 비방 체인에서 다른 지점의 위험. . - 시스템 항목의 비용 . - 시스템 유지 비용 나는 franchisee로서 어떤 의무를 취득합니까? . - 초기 요금의 지불 . - 의무는 경쟁 않으 . - 매월 로열티 지불. . - 중앙 조달 시스템을 통해 강제로 구매. . - 통합 가격 정책. . - 건물을 엽니다 결정 지역. . - 문서 및 관리 제어에서 파일의 처리. franchisee는 독점의 영역을 할당되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동일한는 프랜차이즈 계약에 설립됩니다. franchisee에 의해 적절한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franchisor을 충족해야합니다 몇 가지 포인트 : 선택과 건물의 위치에 보조. 건축 담당 설계 지원 및 현지 직원. 및 사이트 준비 공급자에게 제공 지원. 개인 선택에 도움 가맹업자 및 직원에 대한 교육. 지원 및 지속적인 훈련. 투자의 신속한 회수. 모든 게 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기업은 모든 세금 요구 사항을 만족 (국가, 지방 및시)와 그들의 숫자는 그것을 기반으로합니다. 분명 필요한 자본 요건 및 이윤을 명시합니다. 공급 시스템의 공급 업체로부터 자금 구하기. 지역 개발에 도움. 관리 제어는 영구 처리합니다. 평가 프로세스와 대차 대조표. 판매 프로세스를 통해 지원. 독점 지역.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에 대한 현재의 가맹업자의 우선 순위. 섹터의 계절에 부정적인 영향 없음. 당신은 비용과 수익에 대한 모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월별 수수료와 로열티가 감소. 초기 요금에 대한 수수료에 대한 충분한 정당화. 로열티 수수료의 적용을위한 충분한 정당화. 국립 Franchisee 회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디 현재 가맹업자의 가장 흥미로운 시각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그램은 매우 역동적이고 지속적인 혁신의 적용을받습니다. 그것은 대체로 긍정적인 결과와 함께, 경쟁 파라미터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공유 시장 점유율 지속 증가. 저희 직원의 요금은 시장 가치와 인센티브 정책에 의해 제공됩니다. 가맹업자가 사용할 기타 정보의 성공. 시스템의 작업은 franchisor와 franchisee 간의 긴밀한 관계 정책을 기반으로 브랜드, 색상 및 이미지가 상표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요​​구하는 해당 지역의 무역 정책에 지속적인 개정을 적용합니다.

귀하의 프랜차이즈를 받고위한 제조하거나 가르치는 모든 제품을 선택하고, 제품은 특허 및 산업 브랜드 적용되고, 당신은 전체 제품이나 성능에 대해 원하는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프랜차이즈의 가격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프랜차이즈를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훌륭한 사업 확장 전략은 등록 상표와 운영 체제를 사용하려면 허가 수수료 징수에 관한 변경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입니다. . 이 제도는 일정한 규칙에 따라 것입니다. 따라서, franchisor는 타사 자본 그것의 규칙에 따라 비즈니스의 시스템을 복사으로 확대, 그리고 franchisee가 알려진 검증된 사업을 공표하고 실행하여 백업 경쟁력있는 시장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적절하게 브랜드를 보호되어야 만들고 각 지역이 그들을 준수할 수 있도록 수행하는 규칙과 운영 매뉴얼을 확인하십시오. 문제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우리가 올바른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문의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더 나은 프랜차이즈의 문제를 이해하는데 매우 유용한 것입니다 다음 정보를 사전 :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것은 프랜차이즈의 사업에 모든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고 마케팅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초기 비용"과라는 비율위원회라는 초기 비용으로 제공하는 상업적인 계약을 통해 이루어진다 "월별 로열티." 그것은 본인 franchisor는 노하우의 사용, 상표, 색, 이미지와 독특한 기호를 포함하여 그 영역에서 사업을 개발하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영업 관리에 노력, 전문성, 조직과 헌신을 데려가고에만 즐길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누가 개입하지?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franchisor"(어떤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양도인이다)이며, 자사의 상표 또는 상표 이름의 임시 사용을 전송하고 그 사람이 그 누군가의 전송 "어떻게 알아요" "프랜차이즈"(독립 사업가)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경력이 공식인가? 정확하게, 가맹업의 주요 장점은 작동하고 잠재 알려져있는 비즈니스 또는 시장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프랜차이즈에서 전문적으로 작동합니까? 프랜차이즈의 조건 중 하나는 그것이 적절하게 보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franchisor는 적절한 전문적인 조언이 필요하고 많은 관련 클래스에서 그 흔적을 기록하고 모니터링있다거나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franchisor 강도와 보호 사업의 모든 증거를 필요로 franchisee의 책임과 권리입니다. 어떻게 계약이며 문제가 되나요? 계약은 맞춤형 및 사업의 성공적인 실현에 필요한 모든 항목을 충당하기 위해 목적이있다. 그것은 당사자를 묶어이를 통해 도구이며, 원치 않는 divergences에 대해 좋은 대화와 공존, 또는 악기의 기초를 보호하기위한 권리와 의무의 한계를 설정합니다. franchisee는 정식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귀하의 건강 전문가에 의해 통보해야합니다. 프랜차이즈 계약에 서명 후 프랜차이즈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매뉴얼 (노하우), 상업 공간 검색 및 선택에 도움, 프로젝트 또는 현지 적응을 구축하거나 리모델링을위한 도구의 생성, 인사,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의 선택에 도움을 받기 마케팅과 광고 전략, 공급 업체 관리 및 품질 관리에 도움. 요컨대, franchisor는 모든 설명과 프랜차이즈를 시작하는 절차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가입하려면 해당 프랜차이즈의 사업 경험을 먹을까요? 아니,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각각의 설명서 (노하우) 및 직접 접수 이들에 들어있는 재료 이외에, 교육 및 지원을 통해 franchisee를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때문이다. 그것은 franchisee가 프랜차이즈의 모든 규정 및 표준을 준수 제어 franchisor의 책임입니다. 오히려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기보다는 프랜차이즈를 구입의 장점? . - 위험 감소 . - 브랜드를 사용하면 인식 . - 교육 및 지속적인 지원 . - 중앙 구매 제도에 대한 액세스. . - 규모의 경제 . - 구매력 . - 기업 마케팅 및 광고 . - 전략적 관리. . - 공급 업체의 개발. . - 새로운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개발. . - 경영 시스템의 제공. 어떤 단점은 프랜차이즈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 - 이전에 설립 지침을 따르도록 의무. . - 시스템에 명시된 규정에 개발 상용 세트. . - 가난한 수술 비방 체인에서 다른 지점의 위험. . - 시스템 항목의 비용 . - 시스템 유지 비용 나는 franchisee로서 어떤 의무를 취득합니까? . - 초기 요금의 지불 . - 의무는 경쟁 않으 . - 매월 로열티 지불. . - 중앙 조달 시스템을 통해 강제로 구매. . - 통합 가격 정책. . - 건물을 엽니다 결정 지역. . - 문서 및 관리 제어에서 파일의 처리. franchisee는 독점의 영역을 할당되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동일한는 프랜차이즈 계약에 설립됩니다. franchisee에 의해 적절한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franchisor을 충족해야합니다 몇 가지 포인트 : 선택과 건물의 위치에 보조. 건축 담당 설계 지원 및 현지 직원. 및 사이트 준비 공급자에게 제공 지원. 개인 선택에 도움 가맹업자 및 직원에 대한 교육. 지원 및 지속적인 훈련. 투자의 신속한 회수. 모든 게 정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기업은 모든 세금 요구 사항을 만족 (국가, 지방 및시)와 그들의 숫자는 그것을 기반으로합니다. 분명 필요한 자본 요건 및 이윤을 명시합니다. 공급 시스템의 공급 업체로부터 자금 구하기. 지역 개발에 도움. 관리 제어는 영구 처리합니다. 평가 프로세스와 대차 대조표. 판매 프로세스를 통해 지원. 독점 지역.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에 대한 현재의 가맹업자의 우선 순위. 섹터의 계절에 부정적인 영향 없음. 당신은 비용과 수익에 대한 모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 월별 수수료와 로열티가 감소. 초기 요금에 대한 수수료에 대한 충분한 정당화. 로열티 수수료의 적용을위한 충분한 정당화. 국립 Franchisee 회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어디 현재 가맹업자의 가장 흥미로운 시각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그램은 매우 역동적이고 지속적인 혁신의 적용을받습니다. 그것은 대체로 긍정적인 결과와 함께, 경쟁 파라미터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공유 시장 점유율 지속 증가. 저희 직원의 요금은 시장 가치와 인센티브 정책에 의해 제공됩니다. 가맹업자가 사용할 기타 정보의 성공. 시스템의 작업은 franchisor와 franchisee 간의 긴밀한 관계 정책을 기반으로 브랜드, 색상 및 이미지가 상표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요​​구하는 해당 지역의 무역 정책에 지속적인 개정을 적용합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